발행 : 2013. 11. 11
지난 10월 30일, 우리학교 개교 30주년 기념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의 선정 결과가 발표됐다. 그 결과 청람독서 골든벨(신청자 도서관)을 포함한 총 6개의 아이디어가 선정돼, 이에 대한 사업이 추진될 예정이다.
지난 8월부터 모집한 개교 30주년 기념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에 총 6팀의 사업아이디어가 선정됐다. 본 공모전에는 부서, 개인, 팀을 포함한 총 13팀이 지원했다. 선정된 아이디어는 모두 ▲개교30주년기념 전국교수 배드민턴대회 (신청자 교수배드민턴 동호회) ▲개교30주년기념 엠블렘 디자인 (신청자 KNUE ARTEDU 기초디자인반) ▲청람독서 골든벨 (신청자 도서관) ▲제1회 동문교원 수기대회 개최 (신청자 제2대학) ▲개교 30주년기념 직원 작품 전시회 (신청자 청람사진동호회, 자생란동호회) ▲인성교육논술대회 개최(제2대학) 이다.
기획처에 따르면 아이디어 선정 기준은 개교 30주년 기념사업이라는 사업 특성상 대외적으로 홍보 효과가 크면서도 우리 대학만의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참신한 사업이다. 또한 기념사업의 추진 가능성 및 적합성 역시 고려됐다. 이외에도 개교 30주년 기념사업 기본 방향에 따라, 단발성, 과시형 사업보다는 지속적이고 실속적인 사업을 선정했고 아이디어 총사업비의 50% 이상을 소요하는 사업은 지양했다. 최종 선정은 위 선정 기준을 토대로 심사위원의 평균 점수가 70점 이상인 사업 중 우선순위로 결정됐다. 송호정 기획처장은 “아직 내용 및 예산은 미확정”이라면서 “해당 아이디어 사업을 실제로 추진할 사업부서를 선정하여 내용 및 예산 등을 조정한 후 추진할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
